세상을 바꾸는 잔잔하고 큰 물결, 파랑
안녕하세요. 한국외국어대학교 제34대 행정학과 학생회장 오창화입니다.
행정학과 학생회는 행정학과 학우들을 위해 자주적이고 민주적인 자치활동을 통해 학우들의 행복 증진과 이익을 최우선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행정학과 제34대 학생회 파랑은 ‘세상을 바꾸는 잔잔하고 큰 물결’이라는 기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에 가장 필요한 변화는 큰 파도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잔잔한 물결이 큰 파랑이 되었을 때 비로소 변화가 이루어집니다. 그렇기에 ‘파랑’은 변화를 위해서 잔물결이 큰 물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모두가 많이 혼란스러운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정상적이지 못했던 생활을 이겨내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나아가 모두가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잔물결이 큰 물결이 되기 위해서는 모두가 하나가 되는 ‘우리’의 힘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사회를 위한 연대의 힘을 지키고자 합니다. 현재의 시간은 인생에서 두 번 다시 오지 않는 시간입니다. 여러분들의 현재가 반짝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34대 행정학과 학생회 ‘파랑’은 더 나은 학생사회, 학우분들의 행복, 행정학과의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여러분들의 대학 생활이 평생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